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(새찬송가/악보/PPT/가사)

본문

반응형

 335. 크고 놀라운 평화가

(1)크고 놀라운 평화가 내게 있네 

이 세상에는 없는 평화

나의 영혼과 몸 주께 드립니다

오 놀라운 나의 구주


후렴:오 놀라운 주 온라운 주

저 천군과 천사들 경배하네

나 엎드려서 주 경배하리

오 놀라운 구주 예수


(2)나의 일생을 인도해 주옵소서 

나의 생각도 주관하사

주의 뜻대로 날 다스리옵소서

오 놀라운 나의 구주


(3)나의 모든것 주님께 드리오니 

주여 기쁘게 받으시사

주의 나라 위해 성별 하옵소서

오 놀라운 나의 구주


(4)주의 광채가 찬란히 비쳐오네

전능하신 왕 구제수여

세상 끝날까지 찬양 드립니다

오놀라운 나의 구주


new335.ppt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