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주 임재 안에서 - 김수지 (A코드/악보/영상/콘티/가사)

본문

반응형

 

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
다 주님 앞에 드립니다


주 임재 안에서 이제 내 영혼 자유해
내가 주의 거룩한 이름을 높이며 예배하리


어린양 찬양하리 내 평생 그 하나로 충분해요
어린양 찬양하리 내가 주의 임재 안에서


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
다 주님 앞에 드립니다


주 임재 안에서 이제 내 영혼 자유해
내가 주의 거룩한 이름을 높이며 예배하리

어린양 찬양하리 내 평생 그 하나로 충분해요
어린양 찬양하리 내가 주의 임재 안에서


어린양 찬양하리 내 평생 그 하나로 충분해요
어린양 찬양하리 내가 주의 임재 안에서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