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52장 나의 죄를 씻기는 (새찬송가/악보/PPT/가사)

본문

반응형

 252. 나의 죄를 씻기는

(1)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

다시 정케 하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


후렴:예수의 흘린 피 날 희게 하오니

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


(2)나를 정케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

사죄하는 증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


(3)나의 죄 속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

나는 공로 없으니 예수의 피밖에 없네


(4)평안함과 소망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

나의 의는 이것 뿐 예수의 피밖에 없네


(5)영원토록 내 할말 예수의 피밖에 없네

나의 찬미 제목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


new252.ppt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