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(새찬송가/악보/PPT/가사)

본문

반응형

 228.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

(1)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영원한 세계 밝히나타나

한 없는 은혜 길이 누리니 주님께 모든 염려 맡기리


(2)주님의 떡을 내가 먹으며 주님의 잔을 내가 마시고

근심의 짐을 벗어버리니 죄사함 받아 내 맘 새롭다


(3)주 예수 밖에 도움 없어서 주님의 팔에 의지합니다

주 권능으로 힘이 솟아서 주 안에 내가 만족합니다


(4)주님의 성찬 받을 때마다 하늘의 기쁨 미리 맛보고

어린 양 잔치 참여함 같이 영원한 복을 내가 누리리 아멘


new228.ppt

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